Q&A

MITSUBISHI MOTORS AFTER SERVICE IN KOREA

미쓰비시 자동차의 한국 재진출 가능성은 없나요?
2019.08.29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저희 미쓰비시 자동차 관련해서 너무나도 상세히 알고 계셔서 감사드립니다.

허나, 현재 국내에서의 미쓰비시의 이미지는 더욱더 악화 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 실정인 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 본사의 미쓰비시 자동차에서는 한국의 고객님들을 위해서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현재도 국내에 등록되어있는 정식판매된 모든차량의 리콜(캠페인) 및 서비스를 돕고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기의 국내 미쓰비시차량 판매는 아쉽지만 향후 예정에 없습니다.

좋은 글 남겨주신 고객님께 제대로 된 답변을 드리지 못한점 죄송하며 만일이라도 중고로 구매하실 예정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저희 엠엠에스케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금 , 감사드립니다.

 


::MitsubishiK님께서 쓰신글============

최근 나오는 미쓰비시 자동차들의 신차(뉴 RVR, 신형 아웃랜더, 이클립스 크로스, 뉴 L200) 등의 경쟁력이 상당히 높아져 이제 한국 시장에서도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품질의 브랜드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이클립스 크로스의 경우 스포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를 갖췄고, 아웃랜더는 국내에서 인지도가 있는 차량이면서도 완전히 변경됨으로써 경쟁력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L200의 경우 국내 픽업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아직 경쟁모델이 많지 않으므로 성공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더불어 경쟁모델인 “이스즈 D-맥스’가 내년 출시되므로 비슷한 시기 출시한다면 주목을 받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우선은 어떻게 답변이 올지 모르겠지만, 불매운동으로 인한 잠깐의 리스크를 견뎌낸다면 일본, 중국 다음으로 우수한 아시아계 시장인 한국 시장에서 높은 파이를 가져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나면 어떻게 해야 미쓰비시가 한국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도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