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MITSUBISHI MOTORS AFTER SERVICE IN KOREA

리콜문의
2017.03.22

안녕하세요.  씨앤케이 모터스의 황 주선 이라고 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불편을 느끼신점 다시금 사과드립니다.

최근에 진행된 리콜 건인 경우 각 센터마다 어느정도의 리콜부품을 보낸 상태이나

기존의 리콜 건인 경우 저희가 재고 부품을 전부 회수한 상태이기 때문에

일전에 제가 답변드린 것과 같이 예약을 잡고 가라고 말씀드린 것은 재고품이 현재 각센터마다 보유하고 있지 않아

그때마다 저희에게 부품을 오더해서 저희가 보내주기 때문입니다.

어느 센터를 이용하실지 정확히 파악이 된다면 센터에 전화해서 부품주문을 하도록 하여 구비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주나니님께서 쓰신글============

리콜내용 확인하고 센타 방문하여 확인하였습니다.현재 리콜 부위의 해당 교환제품 재고도 없고 처리방법도 명확히 답을 안해주시네요.

교환제품 주문을 넣어도 언제 올지도 모른다하시니 답답한 마음 뿐입니다.

현재 본사의 상황을 모르는건 아니지만 믿고 구입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회사의 상황까지 이해해야하니 더답답한 마음뿐이네요. 믿고 구매한 제품이 문제가 있어도 처리도 못할뿐더러 방법도 알수가 없으니 갑갑합니다. 그리고 운전석문짝 문제로 몇년전부터 센타방분하여 수리나 부품교환문제를 요구하였으나 그것 조차도 수리받지못하고 시간이 지나 보증기간을 넘기고 그냥 타고 있습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동호회의 많은 사람들이 저같은 불편을 겪으면서도 쉽게 차를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그래도 차에대한 애착과 믿음은 있기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소모품하나 구입하는것조차도 쉽지가않았으며 점검한번 제대로 받지도 못하고 불편과 손해는 말로다 할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아무쪼록 아직 한국에서 미쯔비시자동차를 소유하신 분들마져 떠나보내는 일이 없었으면 하며 한사람의 소비자에 의견과 불편까지도 소중히 귀담아 주신다면 지금의 불명예를 떨치고 다시 한국에서도 많은 미쯔비시자동차를 볼수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아직은 제차를 아끼는 마음으로 하루라도 더 조금이라도 더 오래 지금의 차를 소유하고 싶은 제마음을 귀담아 주시고 참고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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